본문 바로가기
여행꿀팁

국내여행자보험 핸드폰 파손 보험으로 안전하게 여행하기

by 이곳저곳 여행나무 2020. 8. 24.

국내 여행 시 저렴한 가격으로 안전은 물론 휴대품까지 지킬 수 있는 국내여행자보험 소개드려요~

 

보통 해외로 여행갈때 해외여행자보험을 들고 가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국내 여행 하실때도 해외여행과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에으로 보험을 들을 수 있답니다.

 

특히 여름철에 바다나 계곡 놀러가시는 분이라면 필수겠죠!

저는 덤벙대는 성격이라 꼭 놀러가면 한번식 물에 핸드폰을 빠트리더라고요...

 

또한 겨울철 여행지도 마찬가지로 상해나 휴대품 파손이 많이 발생하죠.

(작년 겨울에는 스키장 갔다가 발목 다쳤지만 보험이 있어서 든든했어요.)

 

나이가 한살 한살 먹으면서 다치는 부위도 다양해지고 고통도 배가 되는 느낌...ㅠㅠ

 

저만 그런가여...ㅠㅠㅠ

 

특히 겨울에는 강추위 때문에 배터리 고장이나 액정 파손이 더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국내여행도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모르기 때문에 꼭 보험은 들고 갑니다.

 

 

여행을 자주가는 편이라 여러번 보험을 들어봤는데요, 

 

사실 추천할만한 보험은 없어요.. 가격대도 비슷비슷하고 본인에 맞는 보험사를 택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휴대품 보험이 꼭 필요하신 분은 메리츠화재보험을 주목하셔야 해요.

 

얼마전까지만해도 많은 보험사들이 휴대폰 보상 해주었는데 이제 거의 메리츠만 해주는 듯 하더라고요.

(이 부분은 제가 알아본 정보에요. 다른 보험사도 있을 수 있어요. 혹시 다른 보험사 있으면 댓글로 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험 보장 내역과 보험금은 다들 비슷한데 메리츠만 휴대품 파손에 대한 보상내역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여기만 듭니다...

 

메리츠는 핸드폰 파손 시 보험금 최대 1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어요.

 

 

보험 드는 방법은 정~말 여러가지 있어요. 직접 보험사에 연락해서 드셔도 되고 각종 사이트에서 검색하셔서 들어도 되고

 

저는 제가 했던 방법중 그나마 제일 간편했던 방법 소개드릴게요.

 

[투어모즈] 라는 사이트 통해서 가입했고요,

 

https://www.tourmoz.com/home/ins?ins=korea

 

해외여행자보험-여행자 보험 비교! 투어모즈 여행.금융 융합 플랫폼

해외여행자보험-여행자 보험 비교! 투어모즈 여행.금융 융합 플랫폼 해외여행자보험!단체여행자보험! 국내여행자보험

www.tourmoz.com

 

여기 사이트 들어가시면 [국내여행자보험] 클릭하신 후 여행정보 입력하시면됩니다.

 



이렇게 하면 가입 가능한 상품들 나오는데요, 거기서 상품 보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



2박3일로 입력했을 경우 약 2천원 정도 나오네요.

상세보기 클릭하시면 보장담보 내용 상세하게 보실 수 있어요.



저기 보면 휴대품 10만원 보이시나요? 저 부분이 휴대폰 파손했을때 보상 받을 수 있는 금액이에요.

저는 이번 여름 휴가때 이 보험 들고 다녀왔습니다!

 



제가 들었던 보험 내용입니다.

 

금액 정말 저렴해요.

 

근데 아니나다를까 저 이번 여행에서 핸드폰 액정 깨먹었습니다....

 

 

물에 빠트릴까봐 보험 들고 간건데 액정을 아주 박살냈어요...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보험금 청구하려고 합니다...

 

이거 청구 끝나면 포스팅해서 보험금 청구방법 자세하게 올려드릴게요! 

 

다들 안전하게 여행다녀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