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사항

지프 jeep 2020 글래디에이터 시승 후기

by 이곳저곳 여행나무 2020. 10. 15.

오프로드를 넘어 강까지 건널수 있는 지프 2020 글래디에이터!



강렬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는 지프입니다!!


캠핑족인 저는 정말 세컨카로 가지고 싶은 차량입니다.



아시다시피 산악지형은 물론이고 심지어 강물까지 건널 수 있는 

jeep 2020 글래디에이터를 시승하고 왔습니다.

(뜨끈따끈 신상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에서 진행된 지프 시승식이었어요.






2020 글래디에이터 외에 다양한 차종들을 볼수 있었고, 

여러 체험까지 가능하도록 해두셨더라고요. 

 



먼저 시승 이벤트 장에 도착해서


간단한 서류를 작성해야 했습니다,






서류를 다 작성하고나니 지프 물티슈와 브로슈어를 받을 수 있었어요.

(물티슈 대박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지프 대전 전시장에서 주최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아이디어가 정말 좋았습니다. 판매실적에 도움이 될 진 모르겠지만 이번 시승으로

구매욕구가 더욱 상승했어요^^)

​​


시승 이벤트에 전시된 차량들입니다.











사실 저는 자동차를 그리 잘알진 못하지만 모르는 사람이 봐도 정말 좋아 보였어요!


외관이 예쁜건 당연했고요..ㅋㅋㅋ




저는 지프의 특유의 감성들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시승식은 선착순대로 한팀씩 진행했기 때문에 약간의 대기시간은 있었어요.


그치만 전시된 차량들을 구경하고 있다보니 어느새 저희 시승 차례가 다가오더라고요!!



지프 글래디에이터 시승은 다른 브랜드 차량들과 다르게 


오프로드 주행과 도강(강을 건너는)을 함께 진행했어요!


(이렇게 달려줘야 지프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으니까요!)



저희가 시승을 해본 차량은 2020 글래디에이터!!



차체가 굉장히 컸어요. 그리고 높았어요. 차레 오르는데 거의 계단 두세칸 정도의


느낌으로 무릎을 올려야 되더라고요.


그리고 역시 딴딴하다! 라는 느낌이 뽝 왔습니다.










이 차를 타고 달려볼건데요, 달려보기 전 앞좌석과 뒷좌석의 구석구석을 살펴보았습니다.


운전자석에서 컨트롤 할 수 있는 다양한 버튼들은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가장 특이했던 것은 기어 부분입니다.


역시 기어부분이 지프답게 독특했습니다.



그리고 뒷좌석의 넓이는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물론 지프만의 딱딱한 시트감은 있지만 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무릎공간도 충분했고요, 넓은 창문 덕분에 답답한 느낌도 없었습니다.




실제로 강을 건너는 모습입니다. 동영상으로 촬영했어요.




차체가 워낙 높아서 성인 무릎까지 높이 물도 거뜬히 건널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차량으로 강을 건널일이 몇번이나 있겠냐만은...ㅋㅋㅋ)



이번 여름처럼 홍수 났을때는 유용할 것 같더라고요.



이번 시승식을 통해 일반 자동차에서 느낄 수 없었던 


다이나믹한 지프의 모습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20/10/14 - [국내여행기/충청권 여행] - 괴산 숲속의 캠핑장 솔직 후기

2020/09/07 - [국내여행기/충청권 여행] - 충북 청주 금관숲 캠핑장 직접 다녀와본 후기

2020/09/01 - [국내여행기/충청권 여행] - 괴산 쌍곡계곡 / 코로나 청정지역 여름 물놀이 추천 여행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