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수도권 여행

오산 맛집 / 점심 무한리필 대박 가성비 맛집

by 이곳저곳 여행나무 2020. 8. 20.

안녕하세요.

오산 점심 가성비 대박 백반 맛집 소개드립니다.

대체 얼마나 대박이길레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냐고요??

[이가네 참좋은집밥] 백반(집밥정식)이 5,500원입니다.

 

요즘 6천원 점심도 찾기 힘든데 이정도 가격이면 대박이지 않습니까?

그런데 여기다가 무한리필이에요!!!

 

심지어 맛도 굉장히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제가 매일 가는 곳입니다.)

 

저희 회사가 이 근처라서 거의 매일 가고 있습니다.

한 한달 넘게 평일 점심밥 여기서 해결하고 있는데 질리지도 않고 먹을때마다 맛있더라고요ㅋㅋ

 

심지어 주말에 쉬는날에 밥하기 귀찮으면 여기와서 먹고갑니다.ㅋㅋㅋㅋㅋ

 

여기 보이는 모든 반찬 + 국 + 메인메뉴가 매일매일 바뀌고요,

심지어 모두 무한리필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굉장히 많이 옵니다.

 

거의 자리가 다 찰정도로 많이 와요.

 

 

식당은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고, 간판이 크게 잘 되어있어서 

운전하고 오시다가도 잘 보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있어서 

차 가지고 오시게 되면 편안히 주차하실 수 있어요.

(평일 점심에는 약간 복잡할수도 있어요. 저 넓은 곳이 꽉꽉 차더라고요.)

 

 

식당 내부는 입식 테이블이고요, 

워낙 손님들이 점심때 한번에 밀려들어왔다가 빠져서 미리미리 테이블 셋팅 해두시더라고요.

 

그리고 저 끝에 보이는 셀프코너!!

저기 가시면 기본 반찬 외 비빔밥 거리도 있어요.

취향에 맞게 가져다 드시면 되더라고요.

 

 

 

대박 가성비 갑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항상 가면 집밥정식만 먹는데요, 

다른 테이블 보면 김치찌개나 부대찌개도 많이 시켜드시더라고요.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이 식당의 장단점을 주.관.적으로 설명하자면

 

장점: 저렴하고 다양한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단점: 주변 공장 직원들이 많이 오다보니 점심시간에 가면 약간 정신없을 수 있다!

 

https://place.map.kakao.com/189454963

 

이가네참좋은집밥

경기 평택시 진위면 엘지로 85 (진위면 갈곶리 144-12)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