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수도권 여행

수원 롯데몰 맛집 르사이공 쌀국수 점심 맛집

by 이곳저곳 여행나무 2020. 11. 10.

르사이공 쌀국수 대박 맛있는 프랜차이즈!


요즘 미세먼지도 심하고 날씨도 갑자기 쌀쌀해져서 밖에 돌아다니기 좀 그렇죠...



저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요즘에는 되도록이면 집콕만 하고 있는데요,


급하게 사야할 것이 있어서 급 수원역 근처에 있는 롯데몰로 향했습니다.



수원역 옆에 있는 롯데몰!!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죠!



사야할 항목들을 재빠르게 구매하다보면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게 되는데요, 이 넓은 곳을 다니다 보면 금방 배가 고파지더라고요


(혹시 저만 그런가여...)



그래서 수원 롯데몰 맛집인 르사이공에 가서 쌀국수 한그릇 때렸습니다.







쌀국수 처음 먹었을때는 별로 그냥저냥 맛이었는데 갈수록 중독되어버렸어요.


특히 숙취해소로 대왕 굳굳이지요.(이번에는 숙취해소로 먹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점심에 간단히 후루룩 먹을수 있는 쌀국수를 먹기 위해 수원몰 안에 있는 르사이공에 방문했어요.

-


 



제가 평일 낮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더라고요. 아 물론 수원 롯데몰 안에도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코로나 피해서 평일 낮에 다녀왔어요)



제가 먹은 메뉴는 분짜셋트+짜조+스프링롤!!


너무 돌아다녔는지 엄청 배고프더라고요. 둘이 먹으러 갔는데 저만큼 시켰어요ㅋㅋ

(이미 분짜세트가 2인분인데 추가로 짜조,스프링롤ㅋㅋ)



어쨌든! 주문하고 나서 가장 먼저 나온 스프링롤과 새우튀김? 







새우는 분짜 셋트에 포함된 메뉴였어요.


근데 한입 딱 먹어보니 완전 존맛탱!!


겉은 바삭 속은 새우 살이 통통!! 진짜 순식간에 후다닥 다 먹었어요.






음식 나오자 마자 허겁지겁 먹어대는 도중



드디어 메인메뉴 출격!!



분짜 셋트에도 짜조가 또 나오더라고요!



쌀국수에 라임 꾹꾹 짜 넣었고요,












저는 고수 러버라 고수도 듬뿍 넣어서 먹었어요.



여기는 고수 필요하신분은 따로 달라고 하셔야 준답니다.



쌀국수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도 넘나 맛있었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분짜가 대박!! 분짜 소스 진짜 사랑이었습니다.



같이 가신분은 이런 분짜만 있으면 한달 내내 먹을수 있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짜조, 스프링롤도 존맛탱!!

짜조는 바삭한 튀김 안에 육즙 가득한 고기가 들어있었어요.



메뉴 시킬때 음식 남는거 아니냐며 걱정했는데 다 싹쓸이 하고 왔어요ㅋㅋ



저희도 먹으면서 와~ 이게 다 들어가네 하며 놀랬지요...ㅋㅋ



어쨌든 재방문 의사 100%고요, 



르사이공은 체인점이라 가끔 생각날때 근처에 가서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혹시나 메뉴 궁금한 분들 계실까봐 전체 메뉴 사진으로 올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