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수도권 여행

오산 맛집 / 전복해물뚝배기 점심특선으로 가심비 대박!

by 이곳저곳 여행나무 2020. 10. 16.

점심특선 맛집, 가격도 9,000원의 행복


살아있는 전복이 통째로 들어가있는 해물뚝배기를 먹고왔습니다.


직장인의 영원한 숙제인 점심메뉴!


매일 해야 되는 고민이라 어렵죠...!!


맨날 먹는것만 돌려가며 먹다가 지겨워져서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런게 웬일!! 가성비 대박에 맛도 훌륭한 곳을 발견했어요!








진짜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가 대박 갑!!


살아있는 전복이 통째로 올라간 전복 해물 뚝배기인데요,



가. 격. 이



9천원!!



뚝배기 안에는 전복뿐만 아니라, 통새우, 게, 가리비, 쭈구미, 미더덕, 

홍합, 바지락 큰조개(이름모름ㅋㅋ) 등 각종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어요

(만원도 안해요! 이 가격 실화?)



정말 가성비 대박이지 않습니까??




조개에서 우러나온 맑은 육수에 청양고추와 미나리, 그리고 콩나물을

 더해서 감칠맛과 청량감이 어마어마 합니다!


(저는 일반 식사로 먹었지만 술먹고 난 다음에 해장으로 먹어도 기가 막힐듯 합니다!)



주문하자고 조금 기다리니까 전복 해물 뚝배기가 나왔는데요, 

저는 일단 받자마자 조개살부터 분리했어요,


뚝배기 안쪽까지 조개가 가득 차있어서 끝도 없이 나옴....


(결국 조개 몇개 남겼어요..ㅋㅋㅋ)



그리고 국물이 진짜 끝내줘요~ 

뜨끈한 국물을 한 입 먹는 순간 정말 솨르르 하고 속이 뻥 뚫리는 느낌!



오산미술관 앞에 있는 삼척해물이라는 곳입니다.

(오산이지만 간판은 삼척해물!!)



가게 내부는 그렇게 붐비진 않았어요.


(아마도 여기 입소문 조금만 나면 대박날듯)




홀은 그리 크지 않았고요, 사람들 많아지면 웨이팅 엄청날것 같아요..



해물뚝배기에 들어간 해물들은 싱싱한 해물을 바로 조리하는 듯 했어요.


완전 탱탱하고 쫄깃했습니다




해물 뚝배기 외 밑반찬도 정말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처음에 밑반찬 양이 적은듯 했으나 더 달라고 하면 리필도 가능했고요,



모두들 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놀라운 사실은!



막걸리가 무제한이에요!



정말 아쉽게도 저는 직장동료들과 간 곳이라서 막걸리는 못먹었어요ㅠㅠ




원래 전복해물뚝배기는 정가가 13,000원이지만



딱 점심에만 9,000원에 특가로 판매하더라고요.



그리고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라고 합니다.



메뉴판 잘 찍어보려고 했는데 너무 멀어서 글자가 잘 안보이네요;;


(다음에 또 가서 제대로 찍어오겠습당)





싱싱한 해물을 맛있고 양껏 먹었던 삼척해물!!


내돈내산입니다. 찐 맛집으로 인정할만한 곳이었어요!


해장이 필요하신 분이나 해물 땡기는 날에 한번쯤 다녀오시면 좋을듯한 식당이에요.


저는 아마도 다음주에 또 갈듯 합니다.

(가을이라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술약속이 끊이질 않네요..ㅋㅋㅋ )​



2020/08/28 - [국내여행기/수도권 여행] - 오산 새말해장국 다녀온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