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충청권 여행

증평 루지 체험장 다녀온 솔직 후기 /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에듀팜

by 이곳저곳 여행나무 2020. 11. 12.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충북 증평에 있는 블랙스톤 벨포레 에듀팜에 다녀왔습니다!!


증평 에듀팜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곳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벨포레라는 이름이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그런데 그 뜻은 전혀 생소하지 않다는것!! 뜻이 아름다운 숲이라네요!!



충북 증평은 대한민국의 거의 중심쪽에 위치한 곳이라서 


전국 어디서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인듯 했어요.



서울에서 출발해서 약 1시간 반정도 걸리더라고요.

(차는 안막혔어요.)



블랙스톤 에듀팜에 도착하면 입구에서 엄청


클래식한 버스를 타고 이동해야 해요.


(걸어서 갈수도 있지만 워낙 부지가 넓어서 버스 이용 추천드려요)





입구에서부터 루지 타는 곳까지 걸어서 가실 수 도 있는데 걸어갈 경우 10분~15분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내리막 길이라 걸어가실만 하지만 저는 바람도 많이 불고 해서 그냥 버스탔어요.




버스 이용료은 무료에요.



그리고 버스를 타시면 에듀팜이 어떤 곳인지 친절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어요.



버스를 타고 루지 장소인 곳에 도착하면 한정식 집이 똭 보입니다.




한정식 집을 지나서 조금만 걸어서 내려가시면 루지 타는 곳이 있는데요,



몇개월 전만해도 걸어가는 길에 아무것도 없었는데 최근에 놀이기구들이 생겼더라고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바이킹도 있었고요, 범퍼카도 있었어요.





더 앞쪽으로 걸어가면 드디어 루지 타는 곳에 도착합니다. 




루지를 타기 전에는 헬멧 착용은 필수에요.



사이즈별로 구분되어있고요, 색깔이 달라서 원하는 사이즈 찾기가 쉽더라고요.


하지만 오히려 머리 크기를 만천하에 공개해야 합니다...ㅋㅋㅋ




루지 금액 및 운영시간입니다.









증평 군민이나 군인, 콘도 회원은 할인 가능해요!


(할인 받으실 분은 신분증 꼭 지참 하셔야 합니다.)



루지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야 해요.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데 생각보다 엄청 높이 올라가더라고요.


(거의 산 정상으로 가는 느낌...)



웬만한 스키장 중급 코스 정도 올라가는 것 같았어요.



정상에 도착하면 루지타는 방법을 직원분이 친절히 알려주시더라고요.


(처음 가시는 분들도 쉽게 교육 받고 즐기실 수 있어요)



코스는 총 3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본인이 가고 싶은 곳 골라서 가면 됩니당!!



루지 타는 동안은 사진을 못찍었어요!


(안전이 무엇보다 최우선이니까요!)



그래서 다 타고 내려온 뒤 제 동생과 사촌 동생들 타고 온 모습들 찍어봤습니다!ㅋㅋ



증평 에듀팜 루지!!



성인이 타기에도 정말 스릴있고 재밌었고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자연 경관도 넘나 아름답고 잘 꾸며놔서 힐링하러 가기 참 좋은 곳이었습니다!


댓글